안녕하세요!!!
미용실의 든든한 마케터 짱짱이가 헤어샵에 유용한 마케팅 소식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미용 원장님들께서 항상 고민하고 계시는
"매장 운영을 위해 내가 가져야할 태도는 무엇일까?"라는 고민에 대해 도움드리는 내용입니다!
[일본전산이야기]를 통해 알 수 있는 '더 큰 리더로 발전하는 법'
카드뉴스를 통해 만나보실까요~?
▼▼▼
헤어짱 세미나 정보가 궁금하다면?
▼▼▼
미용 세미나 정보는 헤어짱 공식블로그 세미나정보에서!
http://blog.naver.com/hasys7300880
내용출처: 일본전산이야기,쌤앤파커스,2009
'짱 마케팅 > 마케팅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 추천 마케팅 - 고객을 심쿵하게 만드는 '개인화 마케팅' 1탄 - 대표사례 (0) | 2017.02.23 |
---|---|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이 제시하는 포켓몬GO 마케팅 비법!!! (0) | 2017.02.10 |
29살의 젊은 원장, 가로수길 1년만에 2매장 오픈한 노하우-그로잉살롱 대표 송현 원장 (0) | 2017.01.26 |
[마케팅꿀팁] 모든 것을 제로베이스에서! 리스타트! (0) | 2016.12.29 |
불만이 가득한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컴플레인 마케팅 (0) | 2015.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