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서 전국으로 퍼져나간 포켓몬들 때문에 요즘 포켓몬GO의 인기가 나날이 커가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각 매장들이 포켓몬GO를 이용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심을 통해 생각해낸 미용실 포켓몬GO 활용팁 세 가지!!!
지금 살펴보시죠!
요즘 역세권보다 포세권이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포세권이란? '포켓스탑 주변 지역'을 뜻합니다.
포켓스탑에 대한 설명은 아래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몬스터볼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포켓스탑이 미용실, 뷰티샵 주변에 있다는 것을 홍보하시면,
포켓몬GO도 즐기고 싶고 머리도 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매장 방문 사유가 될 수 있겠죠???
그럼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뷰티짱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등록될 수 있겠네요!(감격)
의류브랜드인 스파오(SPAO)에서도 고객 유치를 위해 이렇게 페이스북 마케팅을 했다고 하네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켓몬GO를 하다보면 목도 마르고 배도 고프고 배터리도 아슬아슬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 각 매장에서 준비된 충전기와 음료 등을 제공하면 자연스럽게 매장으로 손님들이 유입될 수 있지 않을까요~?
만약 손님들 중에서 희귀한 포켓몬을 가지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그 분에게 할인혜택을 주는 것은 어떨까요? 희귀한 포켓몬이기 때문에 잡은 손님은 적겠지만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좋은 입소문을 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미용실매출 상승에 도움을 주는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뷰티짱!
미용실고객관리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마케팅까지 도와드릴 수 있는 헤어짱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매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뷰티짱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가장 빠은 입점문의는?
▼▼▼
헤어짱/뷰티짱/칵테일/카카오헤어샵
'짱 마케팅 > 마케팅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열한 경쟁속 살아남는 법? -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 (0) | 2017.05.22 |
---|---|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 추천 마케팅 - 고객을 심쿵하게 만드는 '개인화 마케팅' 1탄 - 대표사례 (0) | 2017.02.23 |
29살의 젊은 원장, 가로수길 1년만에 2매장 오픈한 노하우-그로잉살롱 대표 송현 원장 (0) | 2017.01.26 |
[마케팅꿀팁] 리더는 불꽃이 되어야 한다! (0) | 2017.01.02 |
[마케팅꿀팁] 모든 것을 제로베이스에서! 리스타트! (0) | 2016.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