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짱 뷰티짱/프로그램 활용백서

[활용팁]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 숨은 기능 (2) 개별아이디 설정 기능

국내 70%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업계 1위 프로그램! No.1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미용실 고객관리를 더욱 더 현명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나만 몰랐던 헤어짱의 숨은 기능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헤어짱의 숨은 기능은 <개별아이디 설정> 입니다.


별도의 가입 없이 직원별 개별 ID를 생성하여 관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사용은 편리해지고 보안은 강화됩니다! 


또한, 직원별 계정에 따라 프로그램 사용 권한을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어 고객정보나 매출 노출에 대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 > 환경설정 > 사용권한설정

: 헤어짱 상단 작은 글씨로 되어 있는 [환경설정] 클릭 후 [사용권한설정] 버튼 클릭

(단, 스탠다드버젼 이상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가입없이 직원별 개별 ID 사용관리! 

보안은 강화되고, 사용은 더 편리하게!

헤어짱 / 뷰티짱 개통한 회원사의 경우 로그인 사용 계정을 직원별로 생성하여 관리!


[개별아이디 설정]을 통해 직원별 개인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 사용은 더 편리해지고 보안은 더 강화됩니다.


스텝부터 디자이너, 관리자, 원장까지 매장 환경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정보나 매출 노출 등에 대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주의)

권한을 설정할 때는 헤어짱 프로그램의 보안강화를 위하여 

다시 한 번 원장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1. 그룹 또는 개인별 선택을 통해 각각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칵테일 로그인 때 사용 가능합니다.


2. 드래드 앤 드롭(마우스로 끌고 놓기)를 통해서 자유롭게 직원별 그룹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직원별 사용권한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직원별 사용권한 설정이란, 디자이너 / 관리자 / 스텝 등 그룹별 프로그램 사용 권한 범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예 - 디자이너 그룹: 고객 휴대폰번호 미공개 , 매출내역 미공개 등)


1. 기본정보

해당 그룹에서 헤어짱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엑셀과 프린트 출력 금지를 통해 정보유출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2. 고객/직원 등록 정보

미용실고객관리 프로그램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고객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탭입니다.

또한 직원정보 수정 권한에 대해 설정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3. 메뉴사용권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메인 페이지에 있는 많은 탭들을 설정할 수 있는 곳입니다.

미사용메뉴로의 이동을 통해 설정된 그룹 모두가 해당 메뉴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오늘은 헤어짱을 통해 더욱 스마트하게 

매장 관리할 수 있는 "숨은 기능"을 알아보았습니다. :-)


헤어짱의 숨은 기능 공부는 앞으로도 계속되오니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으로 더 똑똑한 미용실 관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