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 추천소식/짱 추천 정보

미용인만 모여있는, 미용인 전문 커뮤니티 카페 [미용커플]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이번 한 주도 헤어짱·뷰티짱 "짱짱이"와 함께 신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최근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가 등장하면서, 원활한 정보교환·소통이 가능한 커뮤니티 사이트 활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미용인들만 모여있는 미용인 커뮤니티 사이트도 있을까요~? 

다음 커뮤니티 카페 <미용커플> 은 대한민국 미용인 13만명이 활동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대한민국 미용인 넘버 원 커뮤니티 카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근, 미용인들의 더 원활한 정보교환과 소통을 위해 <미용커플 앱>까지 런칭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ㅎㅎ



미용인 전문 커뮤니티 카페 <미용커플>은 미용인 '전용' 폐쇄 공간입니다. 
미용커플의 회원이 되려면 '미용인'이라는 것을 인증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인증받은 미용인만 모여있는 커뮤니티인만큼 정보가 더 신뢰가 가고 끈끈한 유대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최근, 미용커플에서 미용인을 위한 커뮤니티 을 런칭했다고 합니다. 
미용인 맞춤 앱인 만큼, 채용 · 캐스트 · 교육 · 장터 · 카페(미용커플) 와 같이 구성되어 있어, 
미용인 구인구직부터, 정보공유, 소통까지 앱으로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 _!!!! 




뿐만 아니라 미용커플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법률/노무/세무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새무법인 케이앤피, 노무법인 비즈닥터와 제휴를 맺어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는 미용커플 ! 
사소한 법률, 세무 문제를 어디 물어볼 곳이 없을 때, 무료로 간단하게 상담할 수 있어 많은 회원들이 만족해하고 선호하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이 외에도 무료 사주풀이, 미용인 봉사 등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로 가득찬 미용인 커뮤니티 사이트 !!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로 미용인들에게 공간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카페 <미용커플>!!
미용인들의 편의성을 위하여 계속적인 개발과 발전을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미용인끼리 익명으로 정보공유와 소통을 하고 싶다면, 13만 미용인 커뮤니티 사이트 <미용커플>에 놀러가보세요~! 

미용커플 사이트 : http://cafe.daum.net/dorje76


※참고로 미용커플에서도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