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 알림/소식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미용인 마케팅 콘텐츠” 발행 시작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 "마케팅 콘텐츠" 발행 시작

헤어짱 옐로아이디 친구 대상 미용실 마케팅 콘텐츠 제공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이 
회원사의 보다 높은 경쟁력을 위하여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한 미용 마케팅 콘텐츠 발행을 진행한다.  

25년여간 뷰티업계 종사자들과 오랜 시간 호흡한 결과, 최적화된 분석 및 관리 시스템을 개발, 유통해온 하시스(대표 황영호)는 자사 브랜드 헤어짱과 뷰티짱을 사용하고 있는 미용실, 피부미용실, 네일샵의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 

전문 콘텐츠 제작팀을 운영하고 있는 하시스는 조직문화, 리더십, 전략, 위기관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영업 등 분야별 세계 트렌드 분석과 성공사례들을 수집하여 뷰티샵에서 즉시 적용,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한다.  
또한, 최근 국내 뷰티샵을 이용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남에 따라 뷰티샵 내 다양한 상황별 “미용영어” 를 영어발음을 직접 들으면서 손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헤어짱 및 뷰티짱 고객관리프로그램 활용이 미숙한 뷰티샵들을 위하여 바로 실행 가능한 활용팁도 제공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하시스가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 포스트, 티스토리 등 채널에 게재되며, 하시스 옐로아이디 친구에게 주 1회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행된다. 

하시스가 제공하는 마케팅 콘텐츠는 하시스 옐로아이디 친구추가(http://plus.kakao.com/home/js3flk18) 시 누구나 수신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