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 알림/소식

2015년도 수고했다 전해라~ 하시스 (헤어짱 · 뷰티짱) 송년회 현장!

연말, 연시를 앞두고 행사와 모임이 많으실거라고 생각듭니다. ㅎㅎ
저희 하시스 역시 ! 2015년 수고했다는 의미에서 지난 23일 송년의 파티를 보냈답니다. 
유쾌하고 웃음이 넘쳤던 그 현장, 보실까요~? 


연회장에 들어가기 전, 잠깐~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가셔야죠~~! 
하시스 인천지부 지사장님의 포토 한 컷 !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입장하셨습니다~ㅎㅎ



그 뒤를 이어 경기 지역 오현민 책임님이 입장하셨습니다~ ^^ 
힘찬 포부와 화이팅이 느껴집니다! ㅎㅎ


이번 송년회에는 하시스 직원들 뿐만 아니라 카카오 TF를 비롯한 내빈분들이 귀중한 시간을 내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채움센터 박나래 원장님과 오씨아줌마 오종현 대표님도 참석해주셨습니다 ^^*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이 송년의 파티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것 같네요~ ㅎㅎ




10~20분이 지나니 자리가 꽈악~ 찼습니다. ㅎㅎ

송년의 파티는 하시스 대표이사 황영호님의 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한 해동안 수고 많았다며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




맛있는 뷔페로 저녁식사를 하면서 
하시스 부산지사 김건우 대리의 유쾌한 사회로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푸짐~한 상품과 상금을 받기 위해 열심히 게임 중인 하시스 직원들 ^^*




이번 송년회 드레스 코드는 옐로, 퍼플이었습니다. ^^
각종 게임을 진행한 후, 오늘의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시간이 왔습니다. 
쟁쟁한 후보들 사이 ! 
겉옷을 벗으니 보라색 티셔츠 뒤에 "좀 놀면 안되나요?"라는 문구가 짠~!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해 준 데릭님이 베스트 드레서로 뽑히셨답니다~ 축하드려요.ㅎㅎ



베스트드레서 시상이 끝나고 벨리댄스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미모의 댄서 3분이 무대 위에서 화려한 벨리댄스 공연을 하셨습니다.  
박수소리, 노래소리와 함께 더욱 뜨거워진 하시스 송년 파티 현장 ! 


벨리댄스 공연이 끝난 후 하시스 송년 파티에 연예인이 떴습니다 !!! 
바로, 웃찾사 개그맨 김정환, 그리고 함께오셔서 도움을 주신 웃찾사 개그맨 ^^ 
역시 전문가는 남달랐습니다. 
너무 유쾌한 진행과 게임들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답니다~ ㅎㅎ 
덕분에 송년 파티 분위기는 UP UP !!!


잠깐 브레이크 타임에 사진도 흔쾌히 찍어주셨습니다. *^^* 
너무 재미있으셨던 김정환 개그맨과 예쁜 하시스 직원들~~ ^^ 


재미있는 시간이 훌쩍 ~ 지나고 기다리던 시상식 ! 
하시스는 매년 연말에 우수사원과 팀을 뽑아서 시상을 진행한답니다. 
영광의 상장과 푸짐한 상금까지 받을 수 있는 시간으로 직원들 모두 내심 기대중~ㅎㅎ

최우수상은 하시스 사업기획팀 김병걸 부장님이 수상하셨습니다. ~ ^^* 
축하드려요!  



이어서 최우수상, 우수상, 격려상 시상이 진행되었는데요.
특별상에는 하시스 고객지원팀이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
하시스의 얼굴 ! 
헤어짱, 뷰티짱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분들입니다~
고객지원팀 축하드립니다 ! *^^*



재미있게 웃고 즐기다보니 벌써 4시간이 훌쩍 흘러가버렸네요.
1년 동안 수고한 하시스 ! 재미있는 송년의 파티로 한해동안 힘들었던 일 훌훌~ 털어버렸습니다. 
2015년 수고했다 전해라~ ^^* 
2016년도 화이팅이라 전해라 ~ ♡




국내 1위 미용실, 네일샵, 피부관리샵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 뷰티짱 ! 

헤어짱 뷰티짱의 내부 분위기나, 직원들이 궁금하지 않으셨나요~?ㅎㅎ

가족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단합이 잘되는 하시스 !! 

2016년 새해에도 더욱 으쌰으쌰하여 회원사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은? 헤어짱 !

네일샵, 피부관리샵 고객관리프로그램은? 뷰티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