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 추천소식/짱 추천 정보

미용실, 네일샵 창업을 앞두었다면, 도움되는 유익 사이트 모음

2016년 새해, 미용실 창업, 네일샵 창업을 꿈꾸는 대한민국 미용인, 뷰티인들을 위한 유익 사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미용실, 네일샵 창업에 도움되는 사이트 모음 1탄>


■ 서울특별시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서울특별시 소상공인이 아니더라도, 타지역 소상공인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각종 정보가 많은 사이트.
창업하고 싶은 장소 선정에 필요한 상권분석을 비롯하여 사업운영정보, 각종 서식까지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뿐만 아니라 창업관련 각종 무료 컨설팅부터 경영제안까지,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종합 컨설팅 서비스가 있습니다.

서울특별시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므로, 각종 정보와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

사이트 주소 : http://www.seoulsbdc.or.kr/main.do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미용실, 네일샵 창업 전, 어디에 우리 매장을 개업할 것인지 선정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이죠!
창업 전 상권분석에 있어 인구통계, 지역특성, 경쟁현황 등을 한눈에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상권분석에 관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개업 및 폐업이력, 입지 특성, 매출 예측등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있습니다. 
 



■ ​희망창업



희망창업 사이트는 미용실 창업, 네일샵 창업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창업 정보와 뉴스를 접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돈 안까먹는 창업교실>부터 <창업 단계별 정보>, <위기극복사례> 등 다양한 창업 컨텐츠가 있어 미용실, 네일샵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도움되는 정보가 많습니다!^^


모두 정부기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들이기 때문에, 서비스와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계획중인 미용실 네일샵 창업이 모두 대박나기를 ! 헤어짱 뷰티짱이 응원합니다. ^^


미용실 창업 시, 뷰티업계 1위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함께하시면 더욱~ 대박나실거에요.ㅎㅎ

네일샵, 피부관리샵 창업 시, 뷰티업계 1위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과 함께하시면 더더욱 ~ 승승장구 ! 


미용실 창업은 헤어짱과 함께, 네일샵 창업은 뷰티짱과 함께 ! *^^* !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