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짱 뷰티짱/프로그램 활용백서

[활용팁]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 숨은 기능 (7) 사진관리 기능

국내 70%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업계 1위 프로그램! No.1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미용실 고객관리를 더욱 원할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나만 몰랐던 헤어짱의 숨은 기능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헤어짱의 숨은 기능은 <사진관리> 입니다. 

고객의 프로필 사진과 시술 전 – 후 사진을 헤어짱 / 뷰티짱에서 무료로 관리할 수 있는 사진관리! 

사진관리에는 어떤 편리함이 담겨 있는지 한 눈에 보실 수 있도록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위치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 > 고객검색 > 시술내역

고객검색을 통한 시술내역에서 고객사진과 시술사진을 무료로 등록/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라이트버젼에서는 3,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2. 기능설명  


● 효과적인 고객관리로 매출 증가
고객 정보란에 대표 사진 1장을 등록할 수 있으며, 시술 내역에 시술사진을 최대 3장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정확한 히스토리를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영업이 용이해지고 이는 곧 매출로 연결됩니다.

● 포트폴리오를 통한 마케팅 효과
시술 전후 사진과 시술 중 사진 등을 고객 영업 내역에 등록할 수 있어 쌓이면 우리 매장의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습니다. 
시술사진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PC-모바일 동시 관리로 효율성 향상
고객 사진, 시술사진 등 모든 사진 관리를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명함에도 적용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에 기여합니다.



  3. 방법  



▲ 고객사진 등록(1장만 가능)


1. 사진등록을 위해 성명 오른쪽에 위치한 이미지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이미지관리 팝업에서 원하는 고객의 사진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3. 등록 후 이미지등록 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술사진 등록(3장까지 가능)


1. 사진등록을 위해 시술내역 오른쪽 끝에 위치한 이미지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이미지등록/수정 팝업에서 원하는 고객의 사진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3. 등록 후 이미지등록 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헤어짱을 통해 더욱 스마트하게  
매장 관리할 수 있는 [사진관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헤어짱의 숨은 기능 공부는 앞으로도 계속되오니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으로 더 똑똑한 미용실 관리 고고! 


헤어짱과 함께라면  
미용실 고객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걱정 끝! 

☞헤어짱 무료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