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 알림/언론보도

미용실 마케팅, 헤어짱에서는 카카오톡 하나로 끝! -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에서 카카오톡으로 하세요!

알림톡, 마케팅톡 연동 - 문자마케팅 비용 대폭 감소

-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알림톡, 마케팅톡 예시 >


미용실고객관리에 필수 요소인 문자마케팅의 비용부담으로 고민하는 미용실에 희소식이 전해졌다.

㈜하시스(대표 활영호)는 전국 13천매장이 사용하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에 카카오톡 발송 기능을 연동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문자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알림톡마케팅톡 기능을 오픈 했다.

헤어짱/뷰티짱 칵테일버전에 한해 적용된 신기능 알림톡과 마케팅톡은 지난 7월 베타 오픈을 시작으로 매장 니즈를 수렴하여 기능을 보완하며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사용자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알림톡은 선불/회원권 고객예약고객신규고객시술고객에 한하여 정보성 메시지를 설정 한 번으로 자동 발송 할 수 있다특히알림톡 발송 시 플러스친구 추가를 손쉽게 받을 수 있어 매장의 마케팅 툴 운영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마케팅톡은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서비스로 광고성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할 수 있어 매장의 공지사항,이벤트할인쿠폰 등의 정보들을 고객관리프로그램 내에 등록된 고객을 타깃팅하여 발송 가능하다.

 

알림톡과 마케팅톡을 활용하여 고객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의정부 매장 대표는 헤어짱 칵테일 버전의 알림톡과 마케팅톡을 사용해보니 메시지 발송건에 대한 상세 내역 확인은 물론매장에 등록된 전체 고객 중 플러스친구로 추가된 고객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을 할 수도 있어 유용하다고 밝혔다이어 선불권회원권신규고객시술완료 고객들에게 미리 셋팅해 둔 문구로 카카오톡이 자동 발송되도록 시스템화되어 있어 매장 운영이 효율적이다고 덧붙였다.

한편하시스는 프로그램 사용 매장들의 니즈를 수렴하여 헤어짱/뷰티짱 칵테일버전에 매주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사용자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



문의 : 하시스 031-730-0880

헤어짱 무료 상담신청



No.1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은 

회원사의 보다 높은 경쟁력을 위해 오늘도 연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