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 교육 소식/뷰티트레이닝센터 <채움>

온라인 마케팅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제대로"배워서 신규고객 유치하세요.

안녕하세요.짱짱이입니다.^^
여러분이 반가워하실 핫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채움 아카데미>가 더 핫한 세미나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어떤 마케팅 방법에 주력하고 계신가요? 
아마, 온라인/모바일 마케팅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온라인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노력만큼 효과를 톡톡히 보고 계신가요?

넓고 넓은 온라인.모바일 세상에서 "우리 매장"이 눈에 띄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남들 하는 만큼만 한다면 당연히 눈에 띌 수 없겠죠?
때문에, 채움센터에서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미용실, 뷰티샵 맞춤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세미나, <오씨아줌마의 광고상품의 이해 세미나>★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광고컨설팅 <오씨아줌마> 대표 오종현 강사님의 직강으로 이루어지며
"네이버 키워드, 페이스북, 카카오, 인스타그램 광고"를 전반적으로 다루게 됩니다! 
누구나 어느정도 알고 있는 것들이지만, 제대로 알고 홍보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이왕 홍보해야 하는 것, 제대로 배워서 신규고객 유치 효과 보시길 바랍니다.

세미나 참여시 "네이버 마케팅 컨설팅북"도 받을 수 있다는 꿀정보! 


(▼아래 이미지 클릭 시, 세미나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일시 : 2015년 12월 17일 저녁 9시~10시 30분
◆장소 : 뷰티트레이닝센터 채움아카데미 (지하철 7호선 논현역 3번출구)
◆강사 : 오종현 (오씨아줌마 대표)
◆내용 : 온라인 마케팅 광고 상품의 이해 
◆교육비 : 2만원 (사전 신청 필수)
세미나 접수하기 : https://goo.gl/XFYYEk
◆문의 : 02-548-0881  또는 카카오톡 "하시스"로 문의하기

-------------------------------------------------------------------------------

●더 이상 광고대행사에 돈 들이지마세요. 제대로 배워서 스스로 홍보하세요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사전접수 필수이며, 사전접수비 2만원을 채움계좌로 입금해주세요.
채움계좌 : 기업은행 613-021245-04-019 (채움센터)




 "오씨아줌마 대표 오종현 강사"는 어떤 분일까요?
: 오종현 강사는 나무커뮤니케이션, 서울원격평생교육원, 함소아한의원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현재는 오씨아줌마의 마케팅센터 및 오씨아줌마 스토리채널을 운영하며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마케팅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블로터아카데미와 메이크샵 등에서 온/오프라인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컨설팅>, <카카오마케팅 컨설팅북>,<네이버 마케팅 컨설팅북> 과 같은 마케팅 저서를 펴냈습니다. 
-오종현 강사 홈페이지 http://www.ocworld.kr
-오종현 강사 유튜브채널 http://www.youtube.com/c/EduwebsiteOrg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