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짱 뷰티짱/프로그램 활용백서

[활용팁]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 숨은 기능 (4) 모바일 CRM

국내 70%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업계 1위 프로그램! No.1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미용실 고객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나만 몰랐던 헤어짱의 숨은 기능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헤어짱의 숨은 기능은 <모바일 CRM> 입니다. 


모바일CRM에서는 매장현황/매출현황/고객현황/예약현황 등 매장관리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모바일 속에 어떤 기능들이 담겨 있을지 한 눈에 보실 수 있도록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용고객관리솔루션 헤어짱/뷰티짱


*각 버젼별로 모바일CRM의 링크 주소가 다르기 때문에 해당 기능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하시스 컨텍센터(031-730-088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CRM은 프로그램CRM과 연동되어 같은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만약 입력된 정보가 없다면 모바일CRM에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방문현황 : 담당자별 예약건수와 접객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월과 당월의 건수 모두 확인 가능!

매출현황 : 전월매출과 당월매출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선불/회원권현황 : 전월과 당월 선불권/회원권 판매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방문동향 : 월누적 방문동향과 당일 방문동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현황 : 직원들의 출근과 퇴근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매출 : 실매출과 현금/카드/선불/회원권 별 매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별매출 : 담당자별 실매출과 시술영업/선불권, 회원권, 점판 판매 내역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일별매출 : 일일 시술/점판/선불권/회원권 판매와 매출합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구분별매출 : 판매에 대해 신규/소개/지명/대체/예외/손님 등을 구별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고객현황]에서는 담당자별 예약/대기/시술중/시술완료 고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간편등록] 버튼을 통해 정보 입력 후 고객등록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현황]은 프로그램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객현황판]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간단한 클릭으로 예약금지/설정취소를 설정할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간단한 확인보다는 조금 더 디테일한 작업을 하고 싶으시다면! 모바일CRM하단에 위치한 [PC버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상에서도 컴퓨터 CRM프로그램과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CRM]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헤어짱의 숨은 기능 공부는 앞으로도 계속되오니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으로 더 간편한 미용실관리를 시작해보세요!



헤어짱과 함께라면   

미용실 고객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걱정 끝!  


☞헤어짱 무료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