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 교육 소식/뷰티 교육 소식

제 29차 팜스스파 경영자 아카데미, 유익하고 다채로운 교육 일정 가득

안녕하세요 ~ 뷰티샵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의 짱짱이입니다 ^^* 
오늘은 공동 에스테틱 브랜드 '팜스스파'의 경영자 아카데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팜스B&B 본사에서는 팜스관리사 VISOIN 1000 교육과 정기무료교육은 물론 마케팅 세미나, 관리사 세미나 등  월 마케팅 교육을 통해 장기적인 매출 향상과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매년 전국의 팜스프로 점주님들과 함께 모여 워크샵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각 매장의 최고 경험치를 가진 원장님들과 정보교류 및 신제품 시연회 그리고 본사와의 끈끈한 연계를 통해 지역별 노하우 공유는 물론 
장기적인 친목도모가 오프라인에서 이뤄진다고 하네요 ! 

매장점주님들의 매출향상과 신제품 관련 논의 및 시연 고객 만족도 예측 이후 본사의 사업 계획 안내와 마케팅 관련 논의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팜스스파 경영자 아카데미
분기당 1회로 매년 총 4회 1박2일동안 개최되는데요, 벌써 이번이 29차입니다 ^^! 

이번 29차 팜스스파 경영자 아카데미는 2016년 3월 5일(토)~6일(일) 동안 진행됩니다. 
'티케팅 트랜드부터 여성 CEO 경영 마인드, 스마트 뷰티 경영 & 마케팅, 바디 리딩 티칭'까지 1박 2일동안 다채로운 교육과 노하우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하네요 ;-)

아래 교육 일정표를 참고해주세요 !



1박 2일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질만큼 알차고 유익한 교육들로 가득하네요.
팜스 경영자 아카데미 참관단은 10만원의 비용이 있습니다. 
1박 2일동안의 교육, 숙박 (2인 1실), 식사(4식), 교재비 외 간식들이 모~~두 포함된 비용이라는 사실!

팜스 경영자 아카데미 관련한 문의사항은 02-3444-0546 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