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1. 수 많은 고객들 2. 쉴 새 없이 바쁜 매장 3. 중요한 직원들
이 세가지를 모두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매장 서비스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한 필수 요건입니다.
하지만 노하우 하나만으로 이 세가지를 모두 관리하는 것은 체계적이지 않으며 벅찰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체계적인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CRM)'을 사용하여 세마리 토끼를 잡아야 합니다!
24 년간 미용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해 온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Q. 비즈메카 헤어짱 서비스란 무엇일까요?
: 영업을 중심으로 한 고객관리와 그에 대한 정확한 분석 (정보분석, 매출분석, 고객동향 분석)을 통해
미용실의 서비스 향상과 매출 증대를 돕는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뿐만 아니라 비즈메카 헤어짱은 솔루션에 부과하여 각종 미용컨텐츠와 구인구직 등 고품질의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뷰티샵 점주, 원장님들의 매장관리 효율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Q. 서비스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비즈메카 헤어짱의 서비스 구성도입니다.
비즈메카 헤어짱을 사용함으로써 '매장 (미용실)', '고객', '제휴사' 세가지를 모두 체계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Q. 서비스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비즈메카 헤어짱만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철저한 교육과 논스톱 A/S : 프로그램을 좀 더 쉽게 사용하시도록 철저한 무료 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논스톱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타겟 마케팅 : 여러가지 조건 (고객등급,방문일자 등)으로 고객을 검색하여 타겟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3. 확장성 용이 : 미용실이 복수 매장인 경우, 네트워크가 가능합니다.
4. 내역 및 결산 : 내역, 결산부의 활용으로 개선점을 찾아 매장 매출 상승을 유도할 수 있스니다.
5. 데이터 안정성 : 헤어짱은 KT와의 제휴를 통해 모든 고객 및 영업 데이터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6. 효율적 경영 : 미용실 종합관리 프로그램 (고객/지원/제품/매출관리 등) 활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매장 경영이 가능합니다.
Q. 기대 효과는 어떻게 되나요?
비즈메카 헤어짱 서비스의 기대효과는 바로 "고객만족도 상승, 매출 극대화" 입니다.
고객관리, 매장관리, 마케팅관리 를 체계적, 통합적으로 하실 수 있으며
정확한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도"와 "매출" 두 마리의 토끼를 효과적으로 잡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한 고객관리는 더 이상 대형 미용실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벌써 많은 미용실에서 헤어짱을 사용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상승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고객관리 없이 성공을 바라는 것은 이루어질 수 없는 큰 욕심입니다.
대한민국 미용실 점유율 1위 "비즈메카 헤어짱" 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난 6월, 하시스에서 비즈메카 헤어짱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칵테일"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하시스의 24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뷰티숍 현장에 딱 ! 맞는 서비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헤어짱의 신버전 "칵테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헤어짱 관련 문의는 ☎080-2580-009 로 전화 주시거나, 카카오톡에 하시스 검색-친구추가 후 메시지 주세요.★
문의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
'짱 알림 >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어짱,뷰티짱과 카카오톡 친구하세요! (0) | 2015.12.10 |
---|---|
뷰티시장 점유율 1위 하시스, 뷰티샵(네일,피부관리)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0) | 2015.12.03 |
헤어짱 뷰티짱 "짱짱이"와 티스토리의 첫 만남 ! (0) | 2015.12.01 |